# 우리의 삶, 일상을 편안하게, 현대에이치티㈜
우리 일상의 편안함을 위한 스마트홈 세상! 스마트홈이 보편화 되면서 현대에치티는 주거문화통합 플랫폼 시대를 열어, 더 편안한 미래 주거 공간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글로벌 AI 주거통합서비스 플랫폼 전문기업 현대에이치티는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19년 연속 ‘스마트 홈네트워크시스템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현대에이치티는 현대인의 삶에 AI기술, IoT 컨시어지 커뮤니티 서비스, O2O 서비스 등 다양한 기술을 제공하는 주거통합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집이 스스로 생각하는 공간으로 발전되어 인류의 내일을 보다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기업 비전 ‘Hello Tomorrow, Home Think’을 담고 있다.
한편, 글로벌 스마트홈 표준인 매터(Matter)의 적용과 확산을 위한 ‘2023년 지능형 IoT 적용 확산 사업’의 스마트홈 분야에서 ‘최우선 순위 사업자’에 선정되면서, 국내 대표 기업과의 컨소시엄을 통해 사업의 설계부터 수행, 관리, 결과물 도출까지 전 범위를 총괄하는 역할을 맡을 예정인데....
미래의 집, 주거문화통합 플랫폼 시대를 열어갈 현대에이치티(주) 이건구 대표의 야심찬 계획을 들어본다.
YTN 사이언스 정재기 (aircamera98@ytn.co.kr)
[저작권자(c) YTN science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