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YTN 사이언스

검색

위기의 브랜드를 심폐 소생시키다

2023-07-28
국내 최초로 설탕을 생산한 설탕 브랜드 백설은
잘못된 마케팅 방법으로 위기를 맞았지만,
노희영 대표의 리노베이션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다시 살렸다고 하는데…

#브랜드#브랜드리노베이션#브랜드전략가#노희영대표

========================================
※ Full 영상 ▶ https://youtu.be/uU-Vn9JCanE
※ YTN사이언스 구독하기 ▶ https://bit.ly/3raTL0t
========================================

[프로그램 제작 문의] legbiz@ytn.co.kr
[저작권자(c) YTN science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프로그램 보러가기
유튜브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