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YTN 사이언스

검색

호기심과 콤플렉스로 국민 브랜드를 만들다

2023-07-28
압구정 상권만 강하다는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싶었던 노희영 대표는
초코파이 같은 전국구로 통하는 상품을
만들고 싶었고, 브라우니를 발견했다.

#브라우니#마켓오#브랜드,#브랜드전략가

========================================
※ Full 영상 ▶ https://youtu.be/uU-Vn9JCanE
※ YTN사이언스 구독하기 ▶ https://bit.ly/3raTL0t
========================================

[프로그램 제작 문의] legbiz@ytn.co.kr
[저작권자(c) YTN science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프로그램 보러가기
유튜브 구독하기